남성용 드레스 셔츠와 그 부분 수원셔츠룸

그리고 이 두 가지 측면은 고품질 원단과 중요한 기능의 적절한 위치에 의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셔츠의 이러한 측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추: 셔츠의 가장 독특한 특징입니다. 칼라부터 셔츠 길이 끝까지 이어지면 드레스 셔츠가 드레스 셔츠가 됩니다. 셔츠 중앙의 앞면에서 열립니다. 버튼과 원단의 매칭은 셔츠에 독특한 개성을 더해 더욱 매력적입니다. 맞춤 제작 수원셔츠룸 셔츠에는 단추가 7개 이상 있고 일부 기성 셔츠에는 단추가 8개 있지만 단추 7개 사용이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일부 셔츠에는 소매와 칼라에 단추가 달려 있는데, 이는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칼라: 칼라는 20세기에 셔츠의 일부가 되었고 그렇지 않으면 셔츠는 칼라 없이 착용되었습니다. 칼라가 있는 셔츠는 20세기에 유행한 것으로 여겨졌는데, 이제는 칼라가 없으면 셔츠가 완성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주요 특징이 되었습니다. 셔츠 중 일부는 가장자리가 넓게 펼쳐져 있고 일부는 좁습니다. 목 전체를 덮는 또 다른 칼라 스타일도 있는데, 남성용 드레스 셔츠와 그 부분품은 매듭 부분까지 묶어서 매우 격식 있는 칼라로 예상됩니다. 일부 칼라는 버튼다운 방식으로 셔츠의 어깨 부분에 버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커프스: 셔츠의 또 다른 특징은 커프스입니다. 이것은 소매 하단 가장자리에 있는 추가 천 층으로 손목을 덮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함께 고정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프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버튼 커프스 또는 배럴 커프스에는 한쪽이 다른 쪽에서 고정되는 단추 구멍이 있습니다. 링크 커프스는 양쪽에 단추가 있으며 커프스 단추나 실크 매듭으로 여밈. 컨버터블 커프스는 버튼이나 커프스 단추로 잠글 수 있습니다.
Placket(플라켓): 셔츠 단추가 채워지는 셔츠 중앙을 따라 흘러내리는 이중 레이어 천 조각입니다. 셔츠가 단추나 다른 고정 장치의 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직물을 두 배로 늘려 지지력과 강도를 제공합니다. 너무 세밀하게 꿰매어 눈에 띄지 않는 경우가 많거나 변형이 존재하더라도 변형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꿰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름: 셔츠에서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셔츠에 주름이 있습니다. 원단이 스스로 접히는 부분입니다. 소매 바로 위, 천 뒷면에 있으며 정장에서는 덜 보입니다.